2013년 9월 11일 수요일

[디즈니 공주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궁금하지 않으세요?



[디즈니 공주들의 비하인드 스토리]궁금하지 않으세요?


얼마전 인터넷에서 재미있는 그림을 찾았어요. 바로 디즈니 공주들의 뒷이야기. 비하인드 스토리랍니다.
어렸을때부터 디즈니 공주들을 동경하며 살아왔던 저는 그림들을 보면서 흥미와 함께 약간의 씁쓸함도 느꼈는데요,
그 이유는 너무 현실적이었기 때문에.
디즈니 공주들도 지금세상에 살고 있으면 아마 실제 그림처럼 되지 않았을까 생각돼요.
그럼 한명한명 디즈니 공주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구경하실까요?


1. 신데렐라.
왕자님과 결혼해서 행복한 신혼을 보냈지만, 나라를 돌보느라 바쁜 왕자와의 불화는 깊어지고 결국 술에 빠져 알콜중독이 되어버린 신데렐라.
하지만 여전히 미모는 빼어나서 술집 남성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어요.




2. 백설공주
경기침체로 왕자는 국민의 신임을 잃어 대접도 못받고 하루하루를 술로 보내는 날이 많아졌는데,
아이를 넷이나 낳은 백설공주는 하루종일 자식들을 홀로 돌보느라 잠시도 쉴 틈이 없네요.
불쌍한 백설공주, 어느새 백옥같았던 피부엔 기미가 내려앉았고 더 이상 고왔던 미소도 볼 수 없게 되었네요..



3. 라푼젤
라푼젤은 몹쓸병에 걸려버렸어요. 아마도 곰팡이와 먼지가득한 성에서 너무 오래지내서가 아닐까요?
항암치료때문에 풍성하고 길었던 머리를 잘라버린 라푼젤의 얼굴이 너무 슬퍼보이네요..
병이 꼭 나았으면 좋겠어요.


4. 잠자는 숲속의 공주 오로라.
잠이 너무 많은 잠자는 숲속의 공주는 여전히 잠에 빠져있군요.
왕자는 어느새 백발 노인이 되어있는데, 미인은 잠꾸러기라고 했던가요?
충분한 수면으로 젊음을 유지하는 잠자는 숲속의 공주. 그 옆의 왕자가 참 외로워 보입니다. 젊었을땐 참 멋졌는데 말이죠..



5. 포카혼타스
포카혼타스는 혼기를 놓친 탓에 홀로 늙어가는 신세가 되었어요. 외로운 그녀의 곁을 고양이들이 지켜주고 있네요.
홀로 앉아 어두컴컴한 방 안에서 티비를 보는 포카혼타스. 얼른 좋은 짝을 만나 행복해졌으면 좋겠네요.



6. 인어공주
마지막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인어공주 아리엘이예요.
인어공주만은 그 후의 이야기를 보고싶지가 않아요. 나의 사랑 에릭왕자님과 행복하게 지내고 있으리라 믿으니까요!



음... 디즈니 공주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괜히 궁금해 했나봐요.
그냥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라는 엔딩이 가장 멋진 해피엔딩인 것 같아요. 적어도 동화 속 공주들에게는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