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1일 수요일

※살찌는 보약※ 살찌는 보약먹으면 정말 살이 찔까요?



※살찌는 보약※ 살찌는 보약먹으면 정말 살이 찔까요?

안녕하세요, 일년 365일 다이어트 중인 22살 학생입니다.
저는, 살빠지는 보약은 들어봤어도 살찌는 보약은 참 생소한데요, 생각보다 너무 말라서 고민이신 분들 많더라구요.
살찌우는게 뭐 어렵냐 하는 생각을 했었지만, 마르신 분들 얘기로는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찐대요.




사람들은 너무 마른 것 보다는 차라리 뚱뚱한게 낫다고 하는데요, 실제로 비만보다 더 건강에 위험한 것이 마른 몸이라고 합니다.
옷을 입어도, 화장을해도, 머리를 가꿔도, 광대뼈가 툭 튀어나온 젓가락 몸매라면 전혀 예쁘지가 않잖아요.


살을 찌우는 가장 확실한 방법은 적절한 운동과 체질개선인데요.
운동을 하면 흔히 살이 빠진다고 생각하지만 운동을 통해 근육량을 길러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특히 체질개선을 해서 우리 몸이 영양분을 잘 흡수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야 하는데,
오래전부터 한방에서 내려온 약재들을 통해 체질개선을 할 수 있다고 해요. 한마디로 몸을 보충해주는 보약이 필요한 것이죠.



보기만 해도 쓴 한약인데 이걸 마시면 살이찌기도 하고 빠지기도 한다니.
말그대로 마법의 물약이 아닐까 생각되지 않으세요?
자 그럼, 살빠지는 보약...
어떤 약재를 사용해야 살이 빠지는 걸까요? 잘 골라드셔야 해요. 괜히 살이 더 빠져버릴 수도 있으니까요^^




살찌는 한약재는 한의원에서 잘 공개를 안하죠? 다 그들만의 비법이고 노하우이기 때문인데요,
대부분 녹용,흑염소,개소주 등을 마신다고 해요.
하지만 정말 좋은 방법이 있는데요,


한약재료상들이 모여있는 경동시장을 직접 방문하는 거랍니다.
그 곳에는 없는 한약재가 없고, 판매하시는 분들이 보기보다 의학지식이 뛰어나답니다.
선대로부터 듣고 배우며 자라왔기 때문에 대부분 체질에 맞는 약을 잘 지어주기도 하고요.
그 곳에서 살찌는 보약을 직접 지어먹으면 가격도 저렴하고 믿을 수 있는 약재사용도 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단, 의료법상 부작용이 생기더라도 보상받을 수는 없으니 신중히 결정하셔야 해요.
가장 안전한 방법은 가격이 조금 비싸더라도 한의원을 방문해 검사를 받고 체질에 맏는 보약을 지어먹는 것이니까요.



살이 너무 쪄서 고민이신 분들, 너무 말라서 고민이신 분들.
살빼는 보약, 살찌는 보약. 서로 목적이 다르긴 해도 건강을 생각한다는 점에선 공통점이 있네요.
모두 살찌는 보약먹고 2013년 한 해 잘 마무리 하세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