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1월 21일 목요일

[소리나는 책]아기 돌 선물 아이선물 소리나는 사운드북



[소리나는 책]아기 돌 선물 아이선물 소리나는 사운드북



주변에 아이들 생일 다가오면 뭘 해야할까 많이 고민되시죠?
특히 돌을 맞은 아기 돌 선물로는 정말 마땅한게 없잖아요?
금반지를 해주기엔 부담되는 사이고, 그렇다고 그냥 넘어가기엔 마음쓰이는..

그런 경우에는 진짜 선물을 하긴 해야하는데 이상하게 했다가는
오히려 해주고도 생색안나는.. 그런 상황발생도 더러 있구요..

그럴때 가장 무난한 선물이 바로 소리나는 책! 사운드 북이랍니다.


저도 아이를 키우는 입장이지만, 소리나는 책을 선물로 받았을때나,
아기 돌선물로 줬을때나.. 혹은 유치원 다니기 전 어린아이들 선물로
이 사운드북을 했을때 한번도 만족스럽지 않았던 적이 없거든요.

가격도 정말 무난하고, 다른 선물들과
 비용대비 최고의 선물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우선 아이들이 너무 좋아해요.
부모의 입장에서는 아이가 너무 좋아하니
선물해준 사람에게 고마울 수 밖에 없거든요^^

요즘 소리나는 책 시장이 갈수록 커지는 추세라서
정말 다양한 사운드북들이 시중에 나와있는데요,
여자아이인지, 남자아이인지..
아기 돌 선물인지 백일선물인지 혹은 유치원입학선물인지
등등에 따라 다양한 선택의 범위가 넓어 너무 좋은 선물이기도 하답니다.


아기 옷이나 아기신발 같은 경우에는,
애들이 정말 금방 자라기 때문에 자칫 타이밍을 놓치면
한두번 입히고 못입히는 경우가 많아요.
특히 부모의 취향을 잘 모르기때문에
주는사람의 취향대로 샀다가는 받는사람이 별로 달가워하지 않는
표정을 보여 찝찝해지기도 하구요..

그렇다고 장난감을 사자니,
아이가 어떤 장난감을 가지고 있고, 가지고 있지 않은지
확인할 방법도 없고,
괜히 부피만 커서 받는 부모의 입장에선
오히려 짐만되는 경우도 많거든요.


하지만, 책에 욕심없는 부모님 요즘 거의 없잖아요?
특히나 소리나는 책의 경우에는
교육적효과도 좋고, 많으면 많을수록 아이에게 좋은 선물이라서
받고 또 받아도 언제나 기분좋은 선물이거든요.


혹시 지금 주변의 어린아이 혹은 아기돌선물로
무엇을 해야할 지 고민중이신 분들이라면
한번 꼼꼼히 살펴보시고 소리나는책 선물 한번 해보시길 권해드려요.
분명히 주는사람도 받는사람도, 아이도
모두모두 대만족하는 선물이 될거랍니다!


특히 요즘엔 영어동요나 알파벳, 영어로 된 스토리북들을
사운드 북으로 만들어놓은 책들이 많이 있어요.
아이들은 재미있게 책을 가지고 놀면서 영어도 배우고
영어동요도 배우고 회화도 배울 수 있어서
교육적 효과도 매우 높다고 해요.

어른인 제가 가지고 놀아도 참 재밌는
신경 많이 쓴 좋은제품 참 많더라구요^^




조금 더 신경써서 선물해야할 분들에게는
패키지로 된 소리나는 책 여러권도 괜찮고,
책의 주인공들로 만든 인형이나 장난감을 함께
패키지로 만들어놓은 소리나는책 선물패키지도 있으니까
한번 잘 살펴보시길 바랄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