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5일 화요일

[캠핑용품공동구매]뭉치면 싸지는 캠핑용품공동구매 추천!


[캠핑용품공동구매]뭉치면 싸지는 캠핑용품공동구매 추천!



우리나라는 뭐 한번 유행했다 하면 전국적으로 온 국민이 매니아가 되는 것 같아요.
올해는 단연 캠핑매니아 양성의 해였죠^^

저도 캠핑 몇번 다녀왔는데요, 캠핑용품이 너무 비싸서 갈때마다 이집저집에서 빌려서 다녀왔거든요.
텐트만 있다고 캠핑갈 수 있는게 아니더라구요..뭐가 그렇게 필요한게 많은지..

근데 아들래미들이 캠핑가서 너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까
좋은 캠핑장비로 더 멋진 추억 만들어 주고싶다는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여기저기 알아보고, 중고캠핑용품도 알아봤는데 그래도 남이 쓰던 걸 쓰는 건 좀 꺼림찍해서 가격은 좀 더 주더라도
새 제품으로 사기로 했어요.

몇날며칠을 알아본 결과 캠핑용품공동구매 사이트들이 꽤 많이 있다는 걸 알게됐죠.
모여서 사니까 그만큼 가격은 내려가고 같은 예산에 조금 더 품질좋은 제품을 살 수 있더라구요.

제가 알아보면서 괜찮은 곳으로만 모아놓은 사이트들인데요,
지금 공동구매 진행되고 있으니까 캠핑용품 구입계획 있으시면 이참에 싸게 같이 구입하세요^^




그리고 한가지 정보 더!!



캠핑을 몇번 다녀보니까 정말 특이하고 이색적인 용품들을 가진 분들이 있더라구요.
아이디어제품도 있고 너무 멋져서 탐나는 제품들도 있었어요.
그래서 소개해드리려구요.



제가 완전 만족하고 있는 이색 캠핑용품 베스트 3 입니다!!


3위. 추억의 달고나세
 

요즘 아이들은 달고나를 잘 모르죠?
캠핑가서 한 번 해줘보세요.

온 가족이 하나씩 손에들고 모양대로 잘라먹기하면서
웃고 떠들면서 정말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더라구요.






2위. 훈제바베큐그릴


멋드러진 훈제바베큐그릴.
삼겹살용 불판도 좋지만 이왕이면 외국영화에서 보던것처럼
캠핑분위기를 제대로 내보세요^^
아이들이 주위 캠핑가족들에게 자랑스러워하더라구요^^





1위. 미니 빔 프로젝터

이거 하나면 캠핑매니아 완성!
아이들과 별이 빛나는 하늘 아래서 온가족이 모여앉아
피터팬이나 쥬만지 같은 모험영화를 보면
그런 기억은 아이들에게 굉장히 오랫동안 좋은 영향을 준다고 해요.

예전과 달리 요즘엔 미니 빔 프로젝터가 많이 나와서
휴대하기도 간편하고 가격도 무척 저렴하더라구요.

캠핑에서만 쓰는 게 아니라 집에서도 천장에
커다란 영화관을 만들 수 있어서너무 좋았구요.



그럼 청명한 가을하늘과 선선한 바람을 즐기며

멋진 캠핑 하시길 바랄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