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1일 금요일

[파리한인민박가격]저렴한가격대비 최고의 파리한인민박추천이요


[파리한인민박가격]저렴한가격대비 최고의 파리한인민박추천이요

안녕하세요,
회사에 휴직계까지 내면서 유럽일주를 강행하고 돌아온 낼모레서른 여자입니다.

저는 항공권을 인천-프랑스 파리-인천 으로 잡고 출발했어요.
그래서 프랑스에 머무는 시간이 가장 길었죠.



그러다보니 호텔이나 숙소를 알아봐야 하는데 프랑스사람들이 영어를 잘 못하고,
영어로 물어보는 것도 자존심 상해한다는 얘길 들어서 한인민박에 머물기로 결정했어요.

그리고 여행에서 무사히 돌아온 지금은 그 결정이 매우 현명했다는 생각이랍니다.
말통하는 한국호스트들이 친절하게 지리도 설명해주고,  바가지 안 쓰는 법도 알려주고^^

 

배낭여행의 목적은 유학이나 어학연수처럼 언어를 배우러 가는게 아니라
그 나라의 생활을 체험하고 문화를 느끼러 가는거잖아요.
짧게짧게 지나쳐가는 유럽나라들을 제대로 느끼기 위해선 그래서 특히나 의사소통이 중요한데요,
말이 통하지 않는 곳에서 당황하게 되면 여행도 마냥 즐거울 수만은 없더라구요.

근데 파리한인민박에 머물동안에는 오히려 가이드도 되어주시고, 현지인들만 아는 로컬명소들과
맛집들 정보도 많이 얻을 수 있어서 얼마나 편하고 좋았는지 몰라요.

여행의 만족도나 경제적인 면에서 엄청 큰 도움을 받았답니다.


저는 인터넷검색을 통해서 저렴하고 평가좋은 파리한인민박을 골랐어요.
사실 요즘 올리는 후기같은건 믿을게 못되잖아요. 자기들이 직접 올리기도 하구요.
그래서 인터넷상에 올라와있는 파리한인민박 소개사이트를 이용했어요.
오히려 직접 시설이나 서비스를 체크하고 인증받은 곳들만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제가 도움받았던 파리한인민박사이트들이예요.
파리로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저처럼 만족하실 수 있을거예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