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5일 화요일

[비절개눈매교정술가격]저렴한 비절개눈매교정술 안내!



[비절개눈매교정술가격]저렴한 비절개눈매교정술 안내!

요즘 어쩜그렇게 여자들이 다 인형같이 예쁜거죠?
저는 다른곳은 다 봐줄만한데 눈이 문제였거든요.. 눈이 작은건 아닌데 뭐랄까 자다깬 것 같다고해야하나..
항상 졸려보인다는 얘길 많이 들었어요.

그래서 눈에 힘도 줘보고, 눈화장을 신경쓰기도 하고 했지만 졸린눈을 고치는 방법이 있는 건 모르고
살았거든요.. 상커풀 수술도 아니고, 앞트임수술도 아니고.. 졸린눈수술이 있을 줄이야...ㅎㅎ


근데 있더라구요. 일명 눈매교정술인데요, 말그대로 졸린눈매를 또렷하게 만들어주는 거예요.
눈매교정술에도 절개법과 비절개눈매교정술이 있는데요,
전 얼굴에 칼대는 걸 결사반대하는 가족들 때문에 비절개눈매교정술을 선택했어요.

전 쌍커풀도 진한데 엄청 졸려보이는 눈이거든요. 그래서 쌍커풀수술같은 절개술은 원치않았거든요.


비절개눈매교정술은 정말 간편하고 많이 붓지도 않아서 3-5일정도면 바로 자연스러워지는 장점이있어요.

눈매교정술 일명 안검하수눈매교정술이라고 하는 시술은요,
저처럼 졸려보이는 눈을 똘망지게 만들어주는 건데요, 그 방법은
흰자와 동공의 비율을 맞춰 나의 눈을 원형그대로에서 가장 예쁘고 또렷하게 보이도록
교정을 해주는거예요.

그러니 기존의 성형수술처럼 얼굴자체를 고치는게 아니지만
가지고 있는 나의 얼굴을 잘 살려줄 수 있는거죠.



그림처럼 아래쪽의 반쯤 감겨져있는 눈을 위쪽처럼 크게 뜰 수 있도록 근육을 교정해주는거죠.
이해가 좀 쉬우신가요? 사람의 눈은 동공이 많이 보여야 인상적이고 또렷하잖아요.
그래서 이렇게 눈꺼풀을 올려주는거예요.



사람의 인상을 좌우하는건 눈이 90%를 차지하는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그 동안 불이익을 많이 받고 살아온 것 같아요. 항상 피곤해보이고, 생기도 없고.
똑똑해보이지도 않구요...

그래서 아무리 비싸더라도 꼭 해야지! 결심은 했었지만,
그래도 금전적으로 여유가 없던터라 장애가 있는게 아니니깐 좀 더 있다가 돈생기면 하자...
하면서 미뤘었거든요..


그러다가 면접에서 하도 떨어지는게 꼭 제 눈매때문인 것 같아서 날잡고 인터넷을 샅샅이 뒤졌어요.
실력 좋으면서도 저렴한 곳으로요^^;;

근데 역시 지성이면 감천이라고, 눈 크게뜨고 며칠동안 찾았더니 제가 원하는 병원들이 몇군데 있더라구요.
후기도 좋고, 수술성과도 좋고 안전하면서도 가격은 다른 곳보다 훨씬 저렴한곳.

그래서 알려드리려구요.
제가 알아보면서 모아놨던 사이트들이예요.



저처럼 졸린눈에서 해방되고 싶으신 분들은 한 번 직접 사이트 방문해서 후기들 꼼꼼히 읽어보시고
성형수술없이 예쁜눈 선물받으시길 바랄께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