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1일 금요일

[낚시용품할인점]가을은 낚시의 계절! 낚시용품할인점에서 낚시용품 싸게 구입하기!


[낚시용품할인점]가을은 낚시의 계절! 낚시용품할인점에서 낚시용품 싸게 구입하기!



지독히도 덥던 여름이 어느새 지나가고 선선한 가을이 오고있네요.
이제 잠시 미뤄뒀던 야외활동을 하기에 최적의 계절이 오는건데요,
다들 어떤 취미를 가지고 계신가요?

저희 신랑이랑 친정아빠는 취미가 낚시...
저 결혼할때 엄마가 왜 하필 낚시좋아하는 남자를 만났냐고 걱정하셨을만큼
한번 낚시의 손맛을 알고나면 헤어나오질 못한다고 하더라구요.


실제로 제가 기억하는 친정아빠의 모습은 집에서는 낚시 찌 맞추고,
주말이면 몇날며칠 낚시를 떠나고....

가족여행도 항상 낚시 포인트로 가고..
여름에는 바다낚시, 가을에는 강으로, 겨울에는 얼음낚시...

낚시용품도 전용 창고가 있을 정도로 어마어마하게 많았어요.



근데 저희 신랑이 똑같아요.
갖고싶은 낚시용품만 생기면 잠도 못자고 끙끙앓네요..

여자들이 사고싶은 가방이나 신발 못 사면 상사병 걸리듯이
낚시매니아들은 낚시용품에 엄청 돈 쓰더라구요.



첨에는 그냥 몇개 사도록 놔뒀더니 이게 생각보다 들어가는 돈이
어마어마 한거예요...

그래서 한동안 낚시용품구입금지!! 조치를 취했는데
진짜 병이 나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두 팔 걷고 나서서 낚시용품 싸게살 수 있는 낚시용품할인점
알아보기 시작했죠.

역시 여자가 나서야 싸다니까요.
남자분들은 비싼건지 싼건지 생각 잘 안하고
마음에 드는건 그냥 질러버리잖아요~ 아주 터프하게...



제가 인터넷 샅샅이 뒤져서 찾아낸 물건 괜찮은 낚시용품할인점 정보 공유하려구요^^


가족이나 친구, 지인 중에 낚시 좋아하는 분들 있으시면
선물하실 일 있을때 낚시용품할인점 한 번 들러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낚시용품할인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