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11일 금요일

[검버섯제거 비용]부모님께 효도하세요! 검버섯제거 비용안내

[검버섯제거 비용]부모님께 효도하세요! 검버섯제거 비용안내


이번 추석명절에 부모님께 어떤 선물 해드리셨어요?
저는 친정엄마랑 시어머님과 함께 연휴전날 피부과 예약해서 얼굴이랑 손등 검버섯제거 해드렸는데요,
해외여행 보내드린 것보다 더 좋아하시더라구요^^


검버섯은 나이가 들면 자연스레 생기는 거잖아요. 그러다보니 젊었을때는 별 감흥이 없었는데
저도 나이가 하나둘 더 먹어가면서 점점 검버섯이 신경 쓰이더라구요.
그리고 나서 친정엄마와 시어머님 얼굴을 보니 검버섯이 조금씩 생겼고, 손등엔 이미 꽤나 많이 생겨있었어요.

여자는 나이가 들어도 여잔데..  얼마나 속상하고 슬프실까 생각하니까 제 마음이 다 아프더라구요.
그래서 검버섯제거 해드릴까요? 했더니 어찌나 기뻐하시던지.. 왜 진작에 생각을 못했을까 후회가 됐어요.


검버섯레이저는 얼굴과 손 넓은 부분에 가하는 레이저시술이기 때문에 실력 좋은 병원으로 가셔야 해요.
안 그러면 부작용이 생길수도 있고 흉터가 남을 수도 있거든요.
그리고 터무니없이 싸거나, 혹은 불필요한 화장품등을 강매하는 상술이 심한 병원도 많아요.
그래서 전 하루 날 잡아서 꼼꼼하게 10군데도 넘는 사이트들을 돌아다니면서 비교하고 확인해서 병원을 선정했어요.

좋은 의도로 해드리는 선물인데 괜히 서로 속상한 일이 생기면 안되잖아요.

제가 둘러봤던 믿을만하고 가격도 저렴한 검버섯제거 잘 하는 병원들만 모아봤어요.
다 괜찮은 업체들이니 꼼꼼하게 비교 해보시고 가장 잘 맞을 것 같은 곳으로 선택해보세요.






 부모님께 젊음을 되돌려드릴 순 없지만
검버섯제거 비용 조금만 들이면
부모님의 잃었던 젊은미소를 되돌려드릴 수 있답니다.
 모두모두 올 가을엔 효도하세요!




[검버섯제거 비용]부모님께 효도하세요! 검버섯제거 비용안내

댓글 없음:

댓글 쓰기